Concierge service for the selected few


리카르디 아스턴에서는 소수 중에서도 특별히 선별된 12세대 입주민만을 위한 품격높은 프라이빗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3시간 발렛, 리뉴얼 & A/S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베이비 시터, 식물과 팻 케어 등 퍼스널 케어 서비스, 하우스키핑과 런드리 서비스를 포함한 라이프케어 서비스 등이 이뤄집니다.

모든 서비스는 컨시어지 데스크를 통해서 각 세대의 니즈에 맞춘 비서 서비스의 형식으로 운영됩니다.

또, 디아드믜 인프라를 활용한 각종 큐레이팅 서비스와 룸인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Renewal & A/S


세대내 시설 유지 보수를 통한 관리 서비스로

매월 ㅂ회 정기점검과 5년에 1회 리뉴얼.



Butler Service


입주자의 짐과 택배 등을 세대 내로 운반/전달하고

방문객을 접객하고 안내하는 도어맨&포터 서비스


Valet & Vehicle Service

입주민 및 방문객 모두에게 제공하는

24시간 발렛 파킹 서비스를 비롯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

 



Personal care Service

퍼스널쇼퍼, 팻케어,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테라스등

식물관리, 퍼스널 트레이닝, 테라피 트리트먼트 제공.

Lifecare Service


세대내 미화 청소를 돕는 하우스 키핑

런드리 서비스와 전문 보모를 통한 베이비 시터를 제공


RCuratings Service *디아드 연계

슈퍼카 등 하이엔드 비히클과 요트, 헬리톱터 등의 탈 것과 갤러리 공간에 대한 렌탈 서비스,

프랑스 정부 주관 미식 가이드인 라 리스트(La Liste)와의 업무 협약을 통한 레스토랑의 예약과

셰프 테이블 행사 초청, 이벤트 플래닝과 와인 및 아트 작품 거래를 알선하는 컨설팅 서비스.

세무와 회계 법무 분야의 자문 및 전문가를 연계하는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



Room-in Dining Service *디아드 연계

모임과 연회를 위한 방문 케이터링, 세대 내 조식 및 배달을 통한 조식 서비스,

디아드 레스토랑 셰프의 방문 케이처링과 파티푸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