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ARDI ASTERN CHEONGDAM

 12 POINTS

 THE FLAGSHIP LIFE



                   

The Flagship Life
begins



타인이 갖고 있지 않고 경험하지 못한 것,

타인이 아직 알지 못하고 상상하지 못한 것을

먼저 누리는 삶의 방식을

우리는 플래그십 라이프(Flagship Life)라고 명명합니다.

노력과 수고로 쟁취하는 대신 취향과 안목으로 얻는 당연한 성취.

삶의 가치를 최고로 끌어올리는 가장 유효한 라이프.

패션과 아트, 미식과 문화를 선도하는 청담동의

최상급 주거 입지, 한강과 도심 그리고 공원을 함께 보는 자리

강남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대형 평형과 독창적 디자인,

아무도 시도하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특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서비스까지.

우리는 당신이 물건보다 가치,

시간과 체험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압니다.

그 가치를 위해 삶을 총체적으로 도약 시키는 첫 번째 주거 경험,

플래그십 라이프가 시작됩니다.





아스턴은 주거를 넘어

삶의 총체적 도약을 실현하는 라이프 플랫폼 브랜드입니다.

'별'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ASTER에

새로운 NEW이라는 의미의 영문 머릿글자 N이 결합된 이름으로

삶의 무수한 점들을 연결해 새로운 별을 만들겠다는

아스터개발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Astern's Five

아스턴의 고유한 가치를 만드는

다섯 가지 철학

지난 모든 세기, 집은건축물 그 자체를 의미 했습니다.

얼마나 더 넓고 더 높고 웅장한가.

보여지는 형태와 측정되는 숫자로 가치는 매겨졌고

세계의 도시에는 더 장대하는 건축물들이 트로피처럼 솟구치며

 그 위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전례없는 번영을 구가하는 시대,

지금까지의 건축적 성취를 딛고

아스턴의 역사는 시작되었지만

어떠한 마스터피스도 건축 그 자체만으로는

온전한 집이 될 수 없다는 것이

아스턴이 도달한 결론입니다.


아스턴은 집이 아니라 집에 대한

새로운 사고방식입니다.

집에 대한 도식적인 해석을 거부하고

삶이 원하는 모든 것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구현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 바스 아스턴인 것입니다.


삶이란 결국 무수한 점들을 연결하여 별을 만드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공간에 이 생각이 흐를 때 비로소 그 곳은 집이 아닌

아스턴이라 부르게 될 것입니다.


삶의 총체적 도약을 위한 새로운 세계


The sum of life

Astern philosophy 1



More

space is

the latest

trend.


희소가치 높은 대형 타입으로 하이엔드 트렌드를 이끈다.


아스턴은 하이엔드  주거 트랜드와 소비자의 요구를 앞서 살핍니다.

집에 더 많은 기능이 요구되니는 시대, 대형 타입으로 선호도가

이동하고 있는 강남에서 충분한 공간 확보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의

기본 전제이자 우선 기준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아스턴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형 평형 타입의

희소가치 높은 유닛 플랜으로 개발되며 인테리어의 세세한 부분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희소가치  높은 땅에 희소 가치 높은 집으로

진정한 하이엔드 라이프를 구현하겠다는 확고한 의지이며,

아스턴이 브랜드의 가치를 구축해 나가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Astern philosophy 2



The

highest

level of

lifestyle

care.


별도의 공간과 서비스로 라이프스타일까지 케어한다.


아스턴은 집의 기능을 건축물 안에 가두지 않습니다.

청담1번지에 별도의 거점시설을 마련해 어메니티 공간을 확장하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케어하는 획기적인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급호텔 이상으; 공간과 컨텐츠인

DYRD(디아드)가 바로 그 것입니다.


아스턴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에 의해 관리되는

DYAD(디아드)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에서도

가장 권위있는멤버쉽 서비스로 통용될 것이며,

이는 삶의 총체적 도약을 실현하기 위한 아스턴의 방향성이기도 합니다.

Astern philosophy 3



Art

Makes

eternal

value.


세계적인 디자인과 예술로 건물가치의 영속성을 만든다.


공간에 구현된 심미적인 가치들은

소유자들에게실리적으로도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샹각합니다.


예술적 요소들은 공간에 시각적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것을 넘어

건물가치에 영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아스턴이 세계적인 건축가에게 설계와 디자인을 맡기고

공간 곳곳에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설치하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입니다.


아스턴은 세대와 공용부의 구분 없이 고급 마감재로 디테일을 다듬고

로비와 커뮤니티에 유명 작가의 회화, 조각, 조명 등을 설치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건물의 가치라 높아집니다.

Astern philosophy 4



Make

long lasting

brand.


최상위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가치가 오래도록 지속되게 한다.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브랜드만이 진정한 럭셔리의 반열에 오릅니다.

아스턴은 단발적이고 일시적인 개발 프로젝트들과 달리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세우소

영구적인 이름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프리미엄 주거 입지로 누구나 인정하는 위치에

아스턴의 깃발을 세웁니다. 청담 사업지, 리카르디 아스턴을 시작으로

강남의 여러 지역에 하이엔드 단지를  동시에 공급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상승을 꾀하고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만들기 쉽지 않은

강력한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로서의 프라이드를 부여합니다.

Astern philosophy 5



DLD

Developer

Leads

Development


디벨롭먼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부동산개발은 진보했지만, 존재감을 지닌 디벨로퍼는 적습니다.

외주 방식으로 개발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아스턴은 거주자가 느끼는 만족도가 디벨로퍼로서 받는

온전한 평가라고 보고 지금까지 국내에서 시도된적 없는 디벨로퍼 주도의

개발 방식(DLD, Developer Leads Development)을 주창합니다.


개발의 전 영역에 걸쳐 전문가를 갖추고 금융, 인허가, 설계와 인테리어,

마케팅과 분양, 관리와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감독합니다.

디벨로퍼가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것,

아스턴의 핵심중의 핵심 철학입니다.